존경하는 목사님, 성도님, 동역자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선교 헌금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암하릭 교리별 성경 연구 번역 ***

저는 암하릭 교리별 성경 연구를 번역하고 있는 중입니다.

홈페이지는 http://amharicbible.net/xe/Doctrine 입니다.


최근에 데르바 지역과 물로 지역에 신숙 선교사와 함께 예수 영화 사역을 하였습니다. 예수 영화 사역을 할 때 안전과 영화를 보여주는 지역들 모두 하나님의 은혜가 사역 가운데 임함으로 성도들이 은혜를 받게 하시고,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믿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0 7일부터 9일에 있었던 제3회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 모두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로 수고해 주신 이순 목사와 여러분의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우리 가정과 사역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동역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 교회, 직장, 삶 위에 늘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 기도 제목 ***

1. 3회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큰 은혜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 기도 제목 ***

1. 에티오피아의 주 언어인 암하릭 교리별 성경 연구를 번역할 때 성령 충만함으로 잘 번역하게하소서.

2. 제자훈련과 예수 영화 사역 위에 크신 하나님의 은혜가 성도들과 사람들 위에 충만하게 하소서.

3. 정호칭 선교사 어머니 왼쪽 다리가 아프신데 빨리 낫게 하시고 우리 가정과 모두 건강하게 하소서.

 

에티오피아에서 정호칭, 신숙, 주만, 주찬 선교사 가정 드림(201512)

후원계좌번호: 623-02-283741, 후원은행: 신한은행, 성명: 정호칭

외환은행계좌: 611-016698-959, 은행: 외환은행 성명:한국SIM(세금공제가능)


밑은 문서로 된 선교편지입니다.

문서 선교편지-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3 회 목회자 세미나

001.JPG SAM_1172.JPG 데르바 지역 예수 영화 사역

01.JPG

둘로 지역 예수 영화 사역

01.JPG 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