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5일에 등록된 글입니다.

4. 홀리테(Holite)

홀리테(Holite)의 인구는 약 7,000여명 정도 됩니다. 그리고 이곳의 교회 성도들은 약 500여명 정도입니다. 이곳은 전기가 들어오는 지역입니다. 그러나 제가 가기 3일전부터 전기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TV가 한대도 없는 지역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 영화에 큰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금 이 지역이 기철(우리나라의 장마철)이라서 진흙이 많아 교회에 차로 들어가기가 힘들었습니다.

 

 

전기가 들어왔다면 차를 교회 부근에 세워놓고 영화 장비만 들고 들어가면 되는데 3일째 전기가 들어오지 않아서 차량에 부착된 배터리를 통해서 프로젝터를 보여 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전기가 있다 하더라도 자주 꺼져서 주로 배터리를 통해 영화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예수님 영화가 이렇게 큰 효과가 있을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사역을 하면 할수록 예수님 영화를 통해 성령님의 역사를 보면서 더욱 힘을 얻습니다.

 

 

예년에 비하면 올해 우기철이 너무 빨리 와서 길이 닦아진 곳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힘듭니다. 매주 금요일을 기점으로 비가 오지 않고 좋은 날씨가 되어 예수님 영화를 보고 변화될 예비된 영혼들이 많이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 일을 통해 지역 교회에 힘을 실어주며 계속해서 전도에 부흥이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3:2 - 여호와여 내가 주께 대한 소문을 듣고 놀랐나이다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 이 수년 내에 나타내시옵소서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잊지 마옵소서.

 

이곳에 재미있는 것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옛날 우리 나라의 곡식이나 김장 저장 창고와 비슷한 곳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날씨가 더워서 곡식들이 빨리 상하거나 벌레들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이곳 사람들은 우리나라의 수수와 같은 곡식들을 땅속에 보관하여

필요할 때 마다 꺼내어 조금씩 가져가 먹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예수님의 영화를 밤에 보여주었는데 이곳 사람들이 5부터 참석하여 예수님의 영화를 약 2,000여명이 모여 본 후 한 명이 믿고 교회에 나왔습니다.

 

 

또한 다른 지역들을 리서치 하면서 교회들의 필요들과 기도제목들을 듣게 되었습니다. 지역교회들의 공통적으로 필요한 것들은 이렇습니다.

첫째, 교회 성도들의 대부분이 성경이 없음을 보게 됩니다. 대략 성경 700여권이 필요합니다. 채워져서 보급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둘째, 교회 사역자(목사, 전도사)가 필요합니다. 시골 교회에 사역자들이 파송되어 성도들의 신앙이 성장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셋째, 전기가 없는 지역 교회에 전기가 설치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넷째, 교회가 물질이 부족하여 증축하지 못하는 교회들이 증축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다섯째, 많은 교회가 건축하지 못하고 사르빗(우리나라 초가집)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는 지역들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 교회가 건축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29 -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계속해서 매주 더 많은 지역들에 가서 예수님의 영화를 보여 주는 사역을 하려고 합니다. 이 사역 위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보고 예수님을 믿어 교회에 잘 정착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밑의 사진들은 곡식 저장 창고, 무덤처럼 생긴 곳이 주민들의 각자의 곡식 저장 창고 입니다.

그리고 길이 없어 교회에 들어가기 힘들었는데 교회 성도들이 길을 들어 갈 수 있도록

정비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5시부터 모인 주민들과 영화 상영 사진들입니다.

 

 


20100441.jpg
20100442.jpg
20100443.jpg
20100444.jpg
20100445.jpg
20100446.jpg
20100447.jpg
20100448.jpg
2010044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