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라소(Feraso) ***
2010년 12월 21일에 등록된 글입니다.
2010년 12월 17일(금)에 사역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페라소(Feraso)는 인구 3,000명 정도가 살고 있는 지역으로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지역입니다.
교회 성도들은 150명정도이며 에티오피아 정교회가 있는 곳이기도 한 곳입니다.
이곳은 4개월 전에 리서치 한곳이었습니다. 그때는 이곳을 들어가기 위해 매우 어렵게 들어간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성도들이 제가 예수님 영화를 보여 주려 올 수 있도록 1km 정도 된 길을 정리하여 수월하게 들어가
영화를 보여 주게 되었습니다.
오후 4시쯤 페라소(Feraso)에 도착하여 영화 스크린을 설치후 광고를 하여야 되는데 길이 좋지 않아 교회 성도중 한 명이
주변 지역을 돌며 광고를 하였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은 대략 700명 정도가 보고 180명(새신자 3명, 교회 나오다가 안 나온 사람 177명)이 믿었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들 중에 에티오피아 정교회 사람들도 참석하여 보았습니다.
영화를 본후 교회 성도들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였습니다.
또한 함께 동역하고 있는 전도사(베켈레)가 설교를 하였는데 새벽 3시까지 듣고 성도들이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곳은 찬양이 뜨거운 교회 중 한곳 이었습니다.
예수님 사역을 하면서 느낀 점은?
찬양이 살아있고 말씀을 사모하며 기도가 뜨거운 교회는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을 보게 됩니다.
페라소(Feraso) 교회는 찬양이 살아있고 말씀을 사모하는 교회였습니다.
새로 믿은 성도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여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밑의 사진은? 교회, 아이들, 밀, 고구마, 양배추, 장미꽃, 에티오피아 북을 치고 있는 저, 콩,
수확한 콩(4개월 전 리서치 때 찍은 사진), 수수, 머리 깍아 주고 있는 사진, 지역 주변을 광고하고
돌아온 성도, 사진 2장은 영화를 보고 있는 사진, 무릎 꿇고 있는 사진 2장은 믿은 성도들,
사진 2장은 찬양 영상 시간에 춤을 추고 있는 주민들 사진입니다.